Little Known Facts About 상품권매입.

☞ If you always carry only the appliance and card, it is beneficial 24 hours daily when you will need it unexpectedly!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정말 급할 때 이용해야 하지 습관이 돼서 내 돈처럼 사용하면 살아가는데 걸림돌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물론 입금도 안해주니 판매자 입장에서는 소액결제한 금액만 날리는 것이죠.

소액결제 현금화가 아니더라도 토스 돈빌리기라던지 기타 소액을 구할수 있는 방법은 굉장히 많습니다.

이 글에서는 업체가 아닌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루트만 정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머니와 캐시비같은 경우에는 잔액 환불을 하여서 현금으로 바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소액결제 매입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Little Known Facts About 상품권매입.”

Leave a Reply

Gravatar